동대문은 오랜 시간 한국 패션의 출발지이자 중심지 였습니다. 2000년 초반 친구들, 동생과 자주 다녔던 밀리오레, 두타를 생각해 보면 한국의 패션이 얼마나 아시아 트렌드를 선도했는지를 알 수 있을 정도였죠. 항상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로 북적였고, 사람에 휩쓸려 가면서 쇼핑을 했던 기억, 그리고 하루 종일 돌아다
어느덧 3월 말이 가까워지는 이 시점, 마케터 초인님의 경험이 담긴 다섯 번째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지난번 이야기에서는 출근길에 책상이 사라져 당혹스러움을 겪었지만, 새로운 일을 만나게 되어 더 좋은 커리어를 그릴 수 있었다는 내용이었는데요. 저는 '갑작스러운 일과 소속의 변화에 당황하여 상황을 부정적으로만 바라
"27년 전 구매한 편도 항공권,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다 " 여름휴가에 충동적으로 구입한 편도 항공권 한 장이 제이슨 리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놓았습니다. "97년 여름휴가 때 미국행을 결심했어요. 지금 돌이켜보면 아무것도 모르는 채 무모하리만치 패기 넘치게 떠난 여행이었는데, 그게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
사진: 메타 제공 이와 비슷한 내용의 페이스북 메시지를 받아본 적이 있으신가요? 인스타그램은 여전히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이며, 메타는 마케터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광고 채널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인지, 메타를 사칭하는 피싱의 주요 타깃은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구체적으로 어떤 사례가 있는지
큐레터 이야기 보러가기
피드백 하러가기
키워드 검색하기
최신 마케팅 소식을 전달하는큐레터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