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입니다
이전에 듣기로 네이버 파워링크 입찰가 과금 되는 방식이 이렇다고 들었는데 지금도 그렇나요?
예를 들어서 '홈페이지제작' 키워드를
A라는 업체가 입찰가를 1,000원으로 잡아서 1순위이고
B라는 업체가 입찰가를 800원으로 잡아서 2순위라고 했을 때
소비자가 A 업체의 링크를 클릭하면
A업체에 부과되는 광고비는 2순위 B업체의 입찰가인 800원에 +10원인 810원이라는 계산식을
쓴걸로 기억하는데 맞나요?
요즘은 광고주가 설정한 입찰가와 비슷하게 과금이 되는건지..
지금 진행하고 있는 파워링크 광고비가 문제가 생겨서 난감해졌네요 ㅠㅠㅠ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