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파워링크 브랜드키워드 설정이유

2024.05.09 21:01

데이즐

조회수 120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초짜 신입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세팅을 처음부터 하는것은 처음이라 도움 요청드립니다.
<세팅 세부사항>
1. Pc/mo > 캠페인 단에서 분류
2. 소재 및 키워드 주제별 광고그룹 그룹핑

해당 방식으로 세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사수분에게 그룹핑 관련하여 자문을 구했더니
브랜드키워드와 경쟁사키워드 그룹을 추가하면 좋을것 같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브랜드키워드와 경쟁사키워드를 파워링크 키워드로 잡는 이유가 뭘까요?
해당이유에 대해 생각해보고 알아오라고 하시는데.. 잘 모르겠어서 도움 구합니다ㅜ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를 하는 이유와 일맥상통한다는데.. )

파워링크브랜드검색네이버검색
목록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