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빅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 테크(MarTech) 기업 어센트코리아(대표 박세용)는 ‘소형가전’을 주제로 ‘인텐트 데이터 인사이트 리포트’ 3월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3월 리포트에서는 ‘소형가전 카테고리 토픽 TOP5’, ‘주방 소형가전 카테고리 토픽 TOP5’, ‘소형가전 인텐트 관련 토픽 TOP5’, ‘소형가전 브랜드 검색량 TOP10’ 등을 담았다.
어센트코리아는 검색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을 활용해 ‘소형가전’에 대한 인텐트 데이터 리포트를 공개했다. 소형가전 하위 카테고리 중 가장 많은 검색량을 보인 제품은 ‘청소기’로 ‘청소기’를 포함한 검색어는 2023년 3월부터 2024년 2월까지 네이버와 구글에서 총 420만회 검색되었다. 이어 가습기(331만회), 에어프라이어(277만회), 정수기(212만회), 전자레인지(148만회) 순이었다. 청소기 카테고리 내에 연관 키워드로는 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 다이슨청소기, 스팀청소기 등이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