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울트라슈퍼뉴 x 바주카, 재미있는 파워 업 캠페인 론칭

2024.05.04 09:0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8

댓글 0

제과 브랜드인 바주카가 일본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TV, 디지털 및 소셜 캠페인 '파워 업(Power Up)'을 론칭했다.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울트라슈퍼뉴가 제작한 '파워 업'은 도쿄의 한복판을 배경으로 네 명의 어린이가 바주카 캔디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이다.

캔디를 먹으면 맛과 재미가 유쾌하게 융합되고, 아이들은 스릴 넘치는 '파워 업' 변신을 경험하며 내면의 영웅이 되어 상상력을 폭발적으로 발산한다. 슬라이더즈 푸시 팝(Sliderz Push Pop)으로 빠르게 질주하고, 쥬시 드롭 팝(Juicy Drop Pop)과 구미로 브레이크 댄스를 추는 픽셀 세계로, 링 팝(Ring Pop)으로 멋지게 변신하는 등, 이 캔디들은 아이들을 활기찬 세계로 초대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