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클리오 어워드 그랜드 클리오 수상작 : Waiting to Live

2024.05.05 08:4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4

댓글 0

지난 2021년 데이터에 따르면 장기 기증 서약자의 가족 중 52%만이 장기 기증을 허락했다. 그러나 NHS 장기 기증 등록자의 가족은 단 한 명도 거절하지 않았다. 이와 같은 불균형에 대처하기 위해 VML 영국과 함께 장기 기증 독려 캠페인 <Waiting to Live>가 제작되었다. 캠페인은 장기 기증이 필요한 아이들을 본떠 인형을 만들었다. 이 인형들은 영국 곳곳의 대기 의자에 배치되었다. 각 인형의 옷에는 QR코드가 부착된 배지가 있어 링크를 통해 장기 기증을 기다리는 아이 혹은 부모의 목소리를 통해 아이의 스토리가 전해질 수 있도록 하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