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환타(Fanta)는 글로벌 플랫폼 '완타 환타(Wanta Fanta)'를 다시 선보이며 초기 시절로 돌아가고 있다. 플랫폼과 캠페인은 끊임없는 바쁜 일상 속에서 그들이 원하는 일을 더 많이 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캠페인의 핵심은 Z세대를 수용하도록 설계된 서정적인 변형이 포함된 곡의 오리지널 후크가 특징인 CM송 "Wanta Fanta"의 복귀이다. 일상의 필요와 욕구 사이의 투쟁을 교묘하게 생생하게 전달하는 서정적인 반전이 특징이다. 팬의 삶에서 가장 일반적인 요구 사항을 포착하고 환타를 매일의 작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챔피언으로 포지셔닝한다. 결국, 원하는 것을 하는 것은 얼음처럼 차갑고 맛있으며 맛있는 환타를 마시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