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파트너십을 생각해보다.

2024.05.09 08:2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2

댓글 0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관계는 흔히 “파트너”라고 한다. (최소한 광고회사들은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다.)

좋은 광고를 만들기 위해서는 파트너를 믿음과 존중으로 대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광고를 의뢰하면서 광고주는 광고회사에게 민감한 정보를 공유한다. 이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광고주는 광고회사에게 비밀유지협약(NDA: Non-Disclosure Agreement)의 동의를 요구하며, 광고주는 이를 확인 후 민감한 정보들을 공유하게 된다. 이러한 정보에는 지역별 & 월별 세일즈 데이터, 브랜드 관련 리서치 결과, 연간 마케팅 플랜 등이 포함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