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효율이 잘 나왔는데 점점 효율이 떨어지시나요?
지금 상황에서 어떤 방향으로 가야하는지? 그대로 유지해도 될 지, 방식을 바꿔야 할 지 감이 안 오시나요?
단순한 실행 뿐 아니라, 리스크에 대한 대처 및 효율점검 등
내 상품의 강점.약점이 무엇인지, 광고주 의도를 얼마나 이해하고있는지
소통은 잘 되는지 등 정말 깐깐하게 따져보고 선정하셔야합니다.
저희 ADmin에서는 다년간 실무경력으로 다져진 기획.실무 전담팀이 배정되며,
잦은 소통을 통해 단순히 요청받은 일이 아니라 끊임없이 고민하고 제안드리기를 반복합니다.
누구보다 책임감있는 파트너쉽을 통해 성공하는 브랜딩. 매출증진을 향해 함께 뛰겠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 YHJ3824
[진행 프로세스]
1. 고객 맞춤 상담 제안서/포트폴리오 전달
> 초회 상담을 통하여 기업 상품군에 따라 적합한 유형 선택 및 매체를 선정합니다.
2. 전담 부서 배정 및 상품 분석
> 최소 3명 이상 전담부서가 배정되어 경쟁사의 제품, 소비자의 선호도, 시장 동향을 분석하여 전략을 세웁니다.
3. 프로세스 구성 및 집행 기간 조율
> 광고 기획안을 토대로 광고주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위하여 집행 기간을 조율합니다.
4. 광고 집행 효율 분석 및 리포트 작성 보고
> 광고 집행 분석을 통해 광고 예산을 효과적으로 할당하고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여 전략을 개선합니다.
카카오톡 : YHJ3824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