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효율이 잘 나왔는데 점점 효율이 떨어지시나요?
지금 상황에서 어떤 방향으로 가야하는지? 그대로 유지해도 될 지, 방식을 바꿔야 할 지 감이 안 오시나요?
단순한 실행 뿐 아니라, 리스크에 대한 대처 및 효율점검 등
내 상품의 강점.약점이 무엇인지, 광고주 의도를 얼마나 이해하고있는지
소통은 잘 되는지 등 정말 깐깐하게 따져보고 선정하셔야합니다.
저희 ADmin에서는 다년간 실무경력으로 다져진 기획.실무 전담팀이 배정되며,
잦은 소통을 통해 단순히 요청받은 일이 아니라 끊임없이 고민하고 제안드리기를 반복합니다.
즉각적인 피드백 소통✔
제품 및 서비스 방향 이해도 100%✔
대행사에서 하기 힘든 실무 처리✔
자체 기획.전략팀 / 실행팀 보유✔
국내 1~5위 플랫폼 순위 제품 다수 입점중✔
누구보다 책임감있는 파트너쉽을 통해 성공하는 브랜딩. 매출증진을 향해 함께 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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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프로세스]
1. 고객 맞춤 상담 제안서/포트폴리오 전달
> 초회 상담을 통하여 기업 상품군에 따라 적합한 유형 선택 및 매체를 선정합니다.
2. 전담 부서 배정 및 상품 분석
> 최소 3명 이상 전담부서가 배정되어 경쟁사의 제품, 소비자의 선호도, 시장 동향을 분석하여 전략을 세웁니다.
3. 프로세스 구성 및 집행 기간 조율
> 광고 기획안을 토대로 광고주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위하여 집행 기간을 조율합니다.
4. 광고 집행 효율 분석 및 리포트 작성 보고
> 광고 집행 분석을 통해 광고 예산을 효과적으로 할당하고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여 전략을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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