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답변네이버나 오픈마켓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네이버가 광고비의 15%를 대행사에 주는거처럼, 오픈마켓도 광고비의 일정%를 대행사에 줍니다. (13-15%정도로 네이버랑 비슷합니다.) 네이버 페이백도 대행사랑 어떻게 조율을 하느냐에 따라서 %가 달라지잖아요? 오픈마켓도 마찬가지 입니다. ..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수수료
답변네이버 노출위치 로직 변경은 진짜 대응하기가 힘들어요 ㅠㅠ 그나마 가장 잘 대응을 하는 방법으로는 최대한 앞마당 작업 많이 해놓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뉴스 기사도 간간히 내보내고, VIEW, 지식인, 동영상 등등 깔아 놓으면 로직 변경에도 어느 정도 대처는 되드라구여 !
네이버홈페이지상위노출
채택답변중소기업이라지만, 상시근로자가 100명 이상이라면 어정쩡한 전화나 방문 영업으로는 힘들꺼에요 해당 홈페이지 내에 메일로 일단 제안서 보내고, 답변을 기다려보고, 답변이 좀 길게 안온다면 일전에 제안서 보냈는데, 확인좀 부탁드린다고, 담당부서 연결을 하는식으로 진행을 해보셔..
중소기업영업제조업바이오건설
답변광고 심의는 DB를 수집한다거나 판매를 하는게 아니어도, 해당 상품을 광고를 한다는것 자체에 심의를 매기는거기 때문에, 그것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블로그나 유튭에 영상 올리는것도 보험 심의가 필요해요... 추가로 심의 같은 경우는, 보통 해당 보험사에 심의를 받는 부서가 따..
보험보험광고
채택답변GFA 에서 노출량을 결정하는건 입찰단가 입니다. CPC금액을 예로 들면 CPC 금액이 클수록 내 소재 광고가 더 많이 롤링이 되어 노출량이 늘어 나는거죠 자동입찰의 경우, 자동으로 일 예산과 노출 시간대 등을 기준으로 분배하여 노출을 시킵니다. CPC를 일 예산과 노출 시간대 등에 맞..
GFA
채택답변원래 건강기능식품도 심의필이 필수 입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은 과대광고가 많아서 식약처에서 모든 광고물에 대한 사전 심의를 받도록 지정 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매체인 네이버도 당연히 예외는 없습니다. 네이버 브검 소재등록 기준에도 건강기능식품의 심의 필이 명시가 되..
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광고
채택답변음.. 솔직히 타 상품 대비 브랜드 인지도 없는 시점에서 가격이 2배-3배 비싸다면, 현 상태로 아무리 SA, DA, SNS, 유튭 광고 돌려도 크게 변화가 올거 같지는 않아요 차라리, 고급화 전략으로 가서 많이 유명한 인플루언서나 연예인들 협찬으로 누가 쓰는 화장품, 누가 바르는 화장품, 이런..
브랜딩마케팅
채택답변질문자님 질문은, 같은 계정에서 같은 키워드로 검색영역 2칸을 차지해서 노출을 시키고 싶다.. 요렇게 생각하는게 맞을까요? 일단 이렇게 생각 하셨다면 불가능합니다. 같은 업체에서 동일한 키워드로 2구좌이상 진행 하지 못해요. 이게 가능하다면, 돈 많은 대기업에서 CPC단가 왕..
구글애즈
답변1. 노출 지면이 겹치는 모바일의 경우, 네이버 인공지능이 결정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 (아마 타겟팅에 부합한다면 GFA 우선, 아니라면 보장형 우선으로 노출 될거에요) 2. 타임별로 들어가는 보장형의 대표적인게 PC 메인 지면인데, 이런 타임별로 입찰해서 들어가는 구좌는 GFA 노출 지면..
네이버DA네이버배너광고
채택답변음 일단.. 어떤 상품인지, 어떤 업종인지 부터 알아야 할꺼 같네여 ! 해당 업종이, 해당 상품의 타겟층이 60대 이상이 아니라면 과감하게 제외를 시켜야겠죠 !
네이버검색광고
채택답변상품 판매가 안되시고, 매체 운영에 대한 실무나 경력을 쌓으실려는거 같네요 ! 상품 판매가 안된다면, 저라면 설문 종류로 한번 해볼꺼 같네여 ㅎㅎ 랜딩은 블로그로 잡구요 ! (티스토리 추천 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GA 성과 측정이 잘 안될거에여.. 자체 애널리틱스를 이용하는 ..
인스타그램GDN매체랜딩페이지GA
채택답변음.. 일단 보험쪽은 저도 진행을 해본적은 없어서 정확하진 않지만, 저는 가전 렌탈 인하우스에 오래 있었습니다. 같은 DB업종이라는 점만 참고 해 주세요 제가 GFA가 거의 처음 나왔을때 가전 렌탈로 진행을 했었는데 처음에는 성과가 나쁘지 않았어요 CPC단가도 낮고 광고비 대비 상담..
네이버광고GFA네이버밴드
채택답변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대행사 AE로 갈경우 사전에 매체 실무 경험은 큰 의미가 없을 수 있어요. 대행사에서 신입 AE한테 가장 먼저 바라는건 광고주를 가져 올수 있는 영업(TM, 혹은 미팅)이니까요 어떤 광고주를 영업해서 가져 오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IMC 부터 매체가 달라지기때문에 ..
메타취업인스타그램네이버
답변브랜드 이름이 평범하다, 확 와닿지 않는다, 뭔가 더 특이하고 싶다가 문제가 아니라 중복되는 브랜드명들이 있고, 그 중에는 대기업도 있다는게 문제겠네요 가장 큰 문제는 브랜딩 하기가 진짜 힘들어 집니다. 같은 브랜드 명으로 대기업이 있다니 예를 들면 삼성, LG, 현대 와 같..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임브랜드검색
채택답변제가 전에 있던 미용기기 회사에서도 이와같은 일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랑 계약을 직접적으로 하지 않았지만, 저희랑 계약을 했던 업체들이 사업을 접거나, 물량 소화가 안되서 밑으로 물건을 내리는 식으로 퍼트리는 경우였죠... (물건 판매가 잘 안되어서 타 업체에 매도했다고도 ..
비공식몰비공식판매처유통전자상거래
채택답변해당 해외열차 티켓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어떠한 경로로 어떠한 이유로 구매를 하는지부터 알아야 할꺼 같네요. 여행을 위한걸수도 있고, 해외에 거주하면서 이동을 위한걸수도 있을텐데 이럴 경우, 어떤 경로를 통해서 예약을 하는지 많이 찾아 보셔야 할꺼 같아요 해당 경로가 파..
인스타그램마케팅블로그마케팅블로그상위노출페이스북마케팅SNS광고
답변뭐 솔직히 저렇게 세팅만 한번 하고 보고서만 한번 띡 보내는 곳이면... 구지 그 대행사는 이용 안할꺼 같긴 해요 ㅋㅋ 알아서 움직여주면 가장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움직이게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왜 광고비 대비 매출이 이정도이며 더 상승시킬 방법은 없는지 왜 매출이 ..
광고대행사광고네이버광고네이버공식광고대행사파워링크
채택답변프랜차이즈면 CPA 일텐데, 데이블이나 타블라 같은 네이티브가 가능한 매체들도 괜찮습니다! 예전에 카페 프랜차이즈 데이블 진행 했었는데 성과가 나쁘지 않았어요 ! 그리고 리타겟팅은... 음.. 개인적으로는 다른 일반 판매 업종들의 경우 리타겟팅이 필수로 들어가는데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마린이마케터
답변GFA에서 노출수가 적은 큰 이유는 2가지에요 타겟팅 범위가 좁던지, 아니면 입찰 단가가 낮던지 입니다. 식품 업종에서 입찰 200원이면 많이 낮은거 같은데.. 타겟팅 범위에 문제가 없다면 입찰 단가를 올려야 합니다.
네이버네이버DAGFA
답변다들 들어봤을만한 매체 2가지 정도 말씀 드리면, 해외 매체 - 타블라 국내 매체 - 데이블 정도 이겠네요 둘다 네이티브 컨텐츠를 통해서 DB수집 광고 진행 할수가 있습니다. 타블라는 해외 매체라서 컨택이 살짝 힘들수도 있으니, 대행사 통해서 진행 한번 해보시는것도 괜찮을..
온라인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GrooveHJ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두리엉아
8미취니
9그룹토깽이
10테라그로스
11MRES
12마이더스의손
13마문철
14Groove준
15고냥groove
16쭈실장
17메타마케팅연구소
18NICEBIG
19지민아빠
20랭크업리워드
21윾넨
22갸아악
23MJKO
24마케팅갱
25jhpark07
26rbghWkd
27bcheck
28섷찌
29오늘그리고내일
30StarR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