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2024] 프로그램이 오픈되었습니다. 얼리버드 마감 전에 확인해 보세요.

네이버 모바일 브랜딩 배너

0

광고상품 소개

네이버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다양한 타겟팅(시간, 지역, OS,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등)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입니다.


광고주님의 모바일 웹으로 이동하거나, 앱 실행,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한 랜딩 유형을 제공하며 네이버 모바일 홈 주제판 중 뉴스, 연예, 스포츠 지면 등에 640x170 사이즈의 이미지형 띠배너가 노출됩니다.


기본적으로 CPM 광고상품이지만, 네이버 모바일 영역에 따라 과금 방식(CPT, 구좌구매)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CPM

지원 광고소재 방식

모바일 배너

매체 정보

네이버

네이버는 No.1 검색 포털 네이버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입니다.

네이버는 검색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디지털 라이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각종 인터넷 서비스 지표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인터넷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또한 네이버는 핵심 서비스인 검색 분야에서 검색 광고 등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발굴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정착시켜 국내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하는 인터넷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네이버는 핵심기술 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모든 이에게 도움을 주고 공공의 이익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