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보스님들이 마케팅 시에 고객의 구매 행동단계에 따라 맞춤 마케팅을 진행하시는지를 묻는 설문조사입니다. 퍼널 전략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설문조사에서 도출되는 데이터는 보스님들이 마케팅에 퍼널 전략을 활용하시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재가공할 예정입니다! 꼭 참여해 주셔서 아이보스가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흔하게 하는 실수는?
글 잘 쓰는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짧지만 강력한 글 쓰기
[일본] 일본 모바일게임 UA전략: 어떤 일본 광고 매체가 효율일까?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2024년 D2C 중심 전략이 필요한 이유
SEO(검색엔진최적화), 가장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토트넘VS뮌헨> 유럽리그 내한 경기, '쿠팡 와우 회원'만 볼 수 있다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트렌드만 따라가느라 지쳤다면? 우리 고객에게서 마케팅 힌트 얻기
소비자를 겨냥하는 ‘대표성’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는 방법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유튜브 최적화로 수익 창출하고 매출성장까지, 바름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링크드인 채널 최적화 컨설팅, 바름이 알려드리는 기업 채널 관리
실패란 없는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 마케팅' 필승 전략
테니스에 진심인 '휠라'가 말아주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니스 축제
뜨는 중고의류 플랫폼! 리텐션 어때요?
위기에도 매출이 꺾이지 않는 브랜드의 비결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