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신입 한달차이고,
네이버 검색광고 계정분석에 있습니다.
1. 다차원보고서에서 고효율키워드를 구분해 내려면 어떤 기준을 두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EX) 구매전환이 있는 키워드 중에서 ROAS가 지표의 어느정도값에 있어야하는지
2. 비용은 발생하지만 전환이 없는 키워드도 또한 어떤 기준으로 필터링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계정은 시즌에 따라 전환이 일어나고 있고 전환이 있는 키워드는 많지 않은데, 어떤 기준으로 필터링해야할까요?
3. 키워드풀이 굉장히 넓습니다.. 엑셀로 필터링하기 쉬운 팁이 있을까요?
사수분이 안계셔서 여쭤볼데가 없어 글 올립니다.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