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질문 같은데 헷갈려서 문의드립니다.
메타 머신러닝은 픽셀 기반(홈페이지 유입/구매 등 유저 활동 데이터)으로 학습되나요?
예를 들어 기존 제품으로 홈페이지에 가장 많이 유입되고 구매하는 타겟이 여성 10-20대라고 한다면,
새로운 제품이 런칭되어 머신러닝 기반으로 노출된다고 했을 때 여성 10-20 기준으로 노출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런칭 이후에도 계속 픽셀 유저 기반으로 노출되는지도 긍금합니다.
그리고 한 홈페이지에 타겟이 다른 제품 A,B가 있는 경우
픽셀 기반으로 머신러닝이 학습하게 되면 타겟군이 다를텐데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