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2019.11.20 16:13
좋은인생
조회수 603
답변 2
안녕하세요 고수보스님들!
파워컨텐츠 궁금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파워컨텐츠에서 제공하는 키워드의 카테고리가
상품구매 유도하려는 제품의 카테고리와 맞아야 하는건가요?
쇼핑은 카테고리가 너무 중요한데 이 부분이 걸려서 여쭤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혁순
2테라그로스
3근육돌이
4새싹3
5GrooveHJ
6SSOSSOhi
7김완진
8그룹토깽이
9blog119
10미취니
1테라그로스
2새싹3
3blog119
4메타마케팅연구소
5근육돌이
6groove혁순
7NICEBIG
8두리엉아
9난최고야
10김완진
1메타마케팅연구소
2blog119
3새싹3
4테라그로스
5두리엉아
6마케팅갱
7MRES
8랭크업리워드
9근육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