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년전 개발했던 어플이고 거의 방치하다시피 1년을 냅두었는데도 하루 평균 앱접속자수가(중복미포함) 400명가량 됩니다. 가장활성화되어있는 게시판은 관리가안되다보니 성인글등으로 인해 구글배너광고가 일주일전에 정지된걸로 확인됩니다.
저는 이직하여 마케팅을 담당하게된 상황이고 이 앱을 다시 클린하게해서 끌고가고싶습니다.
광고주(성형,성인용품 등등)를 직접 모색하여 자체적으로 하단배너, 전면배너, 종료배너 형태의 광고를 진행해볼까하는데 여기저기 알아보니 대형어플이 아닌이상 보통 구글애드광고를 띄워놓기만 하네요... 다 이유가 있는걸까요?
앱만 전문적으로 광고해본적은 없어서 어떤방법이 효율적일지 답이안나와 보스님들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