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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코닉스 유튜브 매체 및 광고 상품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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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상품 소개

- 아이코닉스 ICONIX 유튜브_5초 스킵 동영상 광고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여 노출, 아이코닉스 채널 및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


- 아이코닉스 ICONIX 유튜브_15초 논스킵 동영상 광고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여 노출, 아이코닉스 채널 및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


- 아이코닉스 ICONIX 유튜브_6초 논스킵 범퍼 동영상 광고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여 노출, 아이코닉스 채널 및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스킵 동영상 : CPM 13,500원(VAT 별도)
논스킵 동영상 : CPM 15,000원(VAT 별도)
논스킵 범퍼 동영상 : CPM 11,000원(VAT 별도)

지원 광고소재 방식

스킵 동영상 : 3분 이하의 동영상 소재, 컴패니언 배너(옵션)
논스킵 동영상 : 6초 이상 15초 이하의 동영상 소재, 컴패니언 배너(옵션)
논스킵 범퍼 동영상 : 6초 이하의 동영상 소재, 컴패니언 배너(옵션)

타기팅 지원

광고 노출 국가 및 지역
유튜브 채널/콘텐츠/재생목록 타겟팅
연령 및 성별 타겟팅

적합 업종

뽀로로, 타요 채널 내 광고: 식음료/화장품 등 어린이 제한 카테고리 제외 모두 가능
잔망루피 채널 내 광고: 업종 제한 없음

적정 예산

최소 집행 금액 500만원 (VAT 별도)

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시청자 (영유아, 어린이, 부모)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

매체 정보

아이코닉스(ICONIX)

아이코닉스는 뽀로로와 타요, 잔망루피 IP를 중심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널 규모와 영향력을 인정받아 구글로부터 직접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권한을 받았습니다.

** 광고 매체로서의 파워 및 타겟
저희는 채널 전체 구독자수 약 5500만 명, 22년 (1~10월) 누적 조회수 60억 회 이상을 기록하며 남다른 채널 파워를 보이고 있는데요,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시청하는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에 광고를 집행하신다면 목표로 하시는 타겟에 정확하게 도달 할 수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 기집행 광고건 효율 (자사 완구 기준)
지난 1년간 아이코닉스 자사 완구를 중심으로 총 14건의 완구 광고를 집행하였는데요,
광고 영상 클릭률, 조회율 뿐만 아니라 이미지 배너 형태로 노출되는 컴패니언 배너 클릭률 또한 우수한 수치 기록하며 그 효율을 입증 했습니다.
- 광고 영상 클릭률 평균 0.46% (최고 0.88% / 최저 0.27%)
- 광고 영상 조회율 평균 87% (최고 95.41% / 최저 51.40%)
- 컴패니언 배너 클릭률 평균 0.60% (최고 1.38% / 최저 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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