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2024] 프로그램이 오픈되었습니다. 얼리버드 마감 전에 확인해 보세요.

버즈빌 통합매체소개서

0

광고상품 소개

리워드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

버즈빌의 리워드 광고는 유저들에게 보상을 지급해 광고 참여를 유도하고, 지정된 액션을 완료하는 경우에만 과금이 되는 합리적인 광고입니다.


+ 버즈빌 노출형 광고

- 광고 노출 및 클릭 극대화에 최적화된 상품


+ 버즈빌 앱 유입형 광고

- 모바일 앱 유입 수 증대에 최적화된 상품


+ 버즈빌 SNS 팔로우형 광고

- SNS 계정 팔로우 및 구독을 유도해 브랜드 채널 성장에 유리한 상품


+ 버즈빌 액션형 광고

- 특정 액션을 유도해 캠페인 KPI 달성에 유리한 상품


+ 특화 광고 : 버즈빌 라이브커머스

-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동시에 운영해 단시간 동시 시청자 수 극대화에 최적화된 상품


+ 특화 광고 : 다이내믹 리타겟팅

- 사용자 행동 패턴 및 광고 참여 이력 등을 분석해, 구매 가능성이 높은 유저들에게 노출해 구매 성과를 극대화하는 광고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CPM(+)
CPC
CPI
CPE
CPQ(Lite)(quiz)

타기팅 지원

성별/연령
OS
지역
통신사
디바이스
ADID

클릭유저
라이프스타일
미세먼지

적합 업종

커머스
패션
뷰티
의료/건강
리빙
엔터테인먼트
여행
기술/전자
금융
식음료
게임
골프
반려동물
임신/육아
성인/학생 교육
특수 업종
통신사
자동차/교통
구직/취업
럭셔리/하이엔드
스포츠

매체 정보

버즈빌

2012년에 출범한 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은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인 '리워드'를 무기로, 압도적인 광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시리즈 광고 상품이다. 노출형, SNS팔로우형, 앱 유입형, 액션형 광고와 같이 전환 성과를 고려한 다양한 광고 상품을 보유하였고, 라이브커머스, 리타겟팅, UA 특화상품 등 보다 특수한 상황에 맞는 특화상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현재 카카오, CJ ONE, L.POINT, 이동통신 3사, 주요 금융앱 등 일상 속 필수 앱들을 비롯해 에이블리, 번개장터, OK캐쉬백, 마이홈플러스 등 폭넓은 프리미엄 제휴 지면을 확보해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 4배 이상의 전환율과 광고 재집행율 90%를 자랑하는 퍼포먼스 광고로, 광고 시장 속에서 리워드 광고의 가치를 정의하고자 한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