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B | C | D | E | F | G | H | I | J | K | L | M | N | O | P | Q | R | S | T | U | V | W | X | Y | Z | AA | AB | |
---|---|---|---|---|---|---|---|---|---|---|---|---|---|---|---|---|---|---|---|---|---|---|---|---|---|---|---|---|
1 | 이 집 브랜딩 잘하네~ 브랜딩 잘하는 업체를 같이 모아봐요! (중복 가능) | 길이 늘리면 바보 | 집단지성 화이띵!! ✌😘👍 | ㅋㅋ | ㅋㅋㅋ | ㅋㅋㅋ | ||||||||||||||||||||||
2 | 업체명 | 브랜드명 * | 업종 * | URL * | SNS | 설명 | 작성자 닉네임 | 댓글 | ||||||||||||||||||||
3 | (주)톤28 | 톤28 | 뷰티 | https://toun28.com/ | 요즘 산으로가는 즁? | 매출은 괜찮나..걱정 | ||||||||||||||||||||||
4 | 주식회사 멜릭서 | 멜릭서 | 뷰티 | https://kr.melixirskincare.com/ | ||||||||||||||||||||||||
5 | 아이아이컴바인드 | 누데이크 | 식품 | https://nudake.com/ | https://www.instagram.com/nu_dake | 패션과 아트를 합쳐 특별한 디저트를 만든다는 독특한 컨셉으로 누데이크만의 독특한 비쥬얼과 맛으로 다른 디저트 브랜드들과 차별화 | EB | |||||||||||||||||||||
6 | (주)시몬스 | 시몬스 | 가구 | https://www.simmons.co.kr/ | ||||||||||||||||||||||||
7 | (주)아이보스 | 아이보스 | 교육 | https://www.i-boss.co.kr/ | https://www.instagram.com/iboss_official/ | 마케팅 교육/커뮤니티 NO.1 | MSM | 유리나 | 뉴 드래곤 캐슬 대표님 | |||||||||||||||||||
8 | 송월 | 송월타올 | 리빙 | https://songwol.co.kr/ | ハン ソンギュ | |||||||||||||||||||||||
9 | 일광전구 | 일광전구 | 리빙 | https://www.iklamp.co.kr/ | キム ヨンビン | |||||||||||||||||||||||
10 | 주식회사 비모뉴먼트 | 달바 | 뷰티 | https://dalba.co.kr/ | 승무원미스트 | ウィ ヨンジン | ||||||||||||||||||||||
11 | ㈜포렌코즈 | 포렌코즈 | 뷰티 | https://forencos.com/ | 절대 안지워지는 틴트 | 제가 한번 | ||||||||||||||||||||||
12 | 블랭크 코퍼레이션 | 여러가지 | 생활 뷰티 | http://blankcorp.kr/ | 여러가지 | 마케팅 및 브랜딩에 있어 가장 안전한 전략이라 생각함(회사입장에서) | 마케팅너무어려워 | |||||||||||||||||||||
13 | (주)롤리조쓰컴퍼니 | 오롤리데이 | 문구 | https://oh-lolly-day.com/index.html | https://www.instagram.com/ohlollyday.official/ | |||||||||||||||||||||||
14 | (주)오니스트 | 오니스트 | 식품 | https://ownist.kr/ | https://www.instagram.com/ownist.official/ | 트리플 콜라겐으로 시작한 이너뷰티 브랜드 | 호빵펀치 | |||||||||||||||||||||
15 | 오뚜기 | 오뚜기 | 식품 | https://www.ottogi.co.kr/main/ | https://www.instagram.com/ottogi_daily/ | 오뚜기 | 나쁜신입은없다 | |||||||||||||||||||||
16 | (주)피알앤디컴퍼니 | 헤이딜러 | 중고차 | https://www.heydealer.com/ | https://www.instagram.com/heydealer/ | 내 차 번호판 시세조회 -> 숨은 중고차 이력찾기 -> 중고차 세로고침(new) | 야근요정 | |||||||||||||||||||||
17 | 국립중앙박물관 | 뮷즈 외 | 전시/굿즈 | https://www.museumshop.or.kr/kor/product/product_view.do?str_bcode=001003001&str_goodcode=202401300004 | https://www.instagram.com/muds_museumgoods/ | 굿즈만 아니라 캐릭터, 실감전시, 사유의방 특별전 등 반가사유상을 활용한 통합 브랜딩 | charleen | |||||||||||||||||||||
18 | (주)헬리녹스 | 헬리녹스 | 아웃도어용품 | http://helinoxstore.co.kr/m/index.html? | https://www.instagram.com/helinox_kr?igsh=MTNqeG8xbzYwaTZ1eA== | 브랜드 매니아층 형성,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 브랜드를 넘어서 팩패킹의자 대명사급이 되어버림 | 긍정생각 | |||||||||||||||||||||
19 | 충주시 | 충주시 | 공공기관 | https://www.youtube.com/channel/UCWiS4vemV0wcxuxYPx9Z62g | 홍보맨 | 시노 | ||||||||||||||||||||||
20 | 대한불교 조계종 | 국제불교박람회 | 종교단체 | https://www.bexpo.kr/ | 틀 에서 벗어난 유쾌함으로 대중성을 잡음 | 김고집 | 완전 동의 2222 | 뉴진스님... | ㅋㅋㅎ!! | 개인적으로 올해 상반기 브랜딩 중에 센세이션했던 것 같습니다.. | 부처핸섭? | 혹시 어떤 브랜딩을 했나요???? | 유툽에 부쳐핸썹 그 민머리 개그맨 나와서 열심히 하십니다 ㅎㅎ | |||||||||||||||
21 | 온더바디 | 발을씻자 | 생필품 | http://onthebody.lgcare.com/ | https://twitter.com/onthebody_foot | 막내운영자 | ㅋㅋㅋㅋ | |||||||||||||||||||||
22 | GS리테일(GS25) | 김혜자 도시락 | 유통업 | http://gs25.gsretail.com/gscvs/ko/main?inputServerSessionFlag=true&resultCode=E104&resultMsg=Bad%20Request%20Error%20.%20Request%20Data%20:%20SSO%20Cookie%20is%20Empty.&ssoAuthToken= | 혜자롭다 한 마디로 정리합니다 | 시노 | 창렬은요? | 반사이..익? | 혜자와 창렬을 합치면 정량 | |||||||||||||||||||
23 | 이마트 | 노브랜드 | https://www.instagram.com/nobrandkorea.official/ | |||||||||||||||||||||||||
24 | 돌고래유괴단 | 돌고래유괴단 | 광고/영화 제작사 | https://www.dolphiners.com/ | ||||||||||||||||||||||||
25 | 스튜디오좋 | 스튜디오좋 | 광고대행사 | http://studiok110.com/ | ||||||||||||||||||||||||
26 | Flex | 플렉스 | HR SaaS | flex.team | @flexteamofficial | B2B 기업 중에서 브랜딩 전개하는 과정이 인상적이에요. 특히 기업 = 스포츠 팀에 비유하면서 조직 역량 관련된 콘텐츠를 다양하게 + 꾸준하게 이야기하는 점 인상적입니다. | amy | |||||||||||||||||||||
27 | Ringle | 링글 | 영어 교육 앱 | ringleplus.com | @ringleedu | 치열한 영어 교육 시장에서.. 직장인 영어 스피킹 -> 청소년 영어 스피킹으로 고객군 확장하는 게 인상적이에요...광고 소재, 이벤트 기획이 좋았던 기억.. | amy | |||||||||||||||||||||
28 | 현대카드 | 현대카드 | 카드 | https://www.hyundaicard.com/ | ||||||||||||||||||||||||
29 | (주)바프 | HBAF | 식품 | https://hbaf.com/ | https://www.instagram.com/hbaf_official | 물들어올때 노 잘젓고 이후에 2차 파도까지 일궈냄 | 김고집 | |||||||||||||||||||||
30 | 대상(주) | 미원 | 식품 | https://www.miwon.co.kr/ | ||||||||||||||||||||||||
31 | (주)아스레3 | 어니스트플라워 | 꽃구독 | https://honestflower.kr/ | 패키지나 브랜딩을 잘하신 것 같습니다..큰 광고 없이 꽃에 관심있거나 꽃구독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더라고요? | 쿠우우우웅 | ||||||||||||||||||||||
32 | (주)아이아이컴바드 | 젠틀몬스터 | 패션 안경 | https://www.gentlemonster.com/ | 쿠우우우웅 | |||||||||||||||||||||||
33 | 넥슨게임즈 | 블루아카이브 | 게임/소프트웨어 | https://bluearchive.nexon.com/home | https://twitter.com/KR_BlueArchive | 국내 게임 남성향 서브컬쳐 브랜딩 및 세일즈는 제일 잘했지 싶습니다(자본의 힘인가), 콜라보 카페 대기열 유행을 초창기에 만든 것도 얘네(그 전엔 호요버스) | 작은고미 | 센세발견 | ||||||||||||||||||||
34 | 넷마블 | 넷마블 | 게임/소프트웨어 | https://www.netmarble.net/ | https://www.tiktok.com/@netmarble_official?lang=ko-KR | 게임 업계 소셜 부문 3년간 1위, 콘텐츠에 쏟는 리소스가 어마어마한데 브랜딩이 다수 | 작은고미 | |||||||||||||||||||||
35 | 동구밭 | 동구밭 | 뷰티 | https://www.donggubat.co.kr/ | 나만 아는곳 아니였네? | |||||||||||||||||||||||
36 | 주식회사 아트쉐어 | 위글위글 | 잡화 | https://wiggle-wiggle.com/ | ||||||||||||||||||||||||
37 | 마플 주식회사 | 마플샵 | 잡화/크리에이티브 | https://marpple.shop/kr/?gad_source=1&gclid=Cj0KCQjwiMmwBhDmARIsABeQ7xRmI1c7Yk0mjB3iShxAKj_opuXAfWo_ZKxR-Ivew2MP2iKeSz54B-MaAtQkEALw_wcB | https://www.instagram.com/marpple.shop/ | 막 독보적이진 않지만 커스텀 굿즈 시장에서 플랫폼 역할까지 수행하면서 타 브랜드와 심도 있게 엮이는 사례가 인상적임. 기업 브랜드 샵 다수 입점 중. | 작은고미 | |||||||||||||||||||||
38 | 핀카 | 핀카 | 리빙 | https://finca.kr/ | https://www.instagram.com/finca_planet/ | 제품 & 컨텐츠 디자인 고감도, 자사몰 새로운 시스템 도입 - good! | 히융 | |||||||||||||||||||||
39 | 로우로우 | 잡화 | https://rawrow.com/ | |||||||||||||||||||||||||
40 | 노마드크라운 | 프로넛 | 식품 | https://smartstore.naver.com/pronut | https://www.instagram.com/pronut_everyday.cheatday/ | 브랜드 세계관이 따로있음. (https://pronut.co.kr/shopinfo/company_philosophy.html) | 쫑이쿤이 | |||||||||||||||||||||
41 | 넷마블 | 쿵야 레스토랑즈 | 캐릭터 | https://www.netmarble.net/ | https://www.instagram.com/ky_restaurantz/ | 빙그레처럼 부캐 세계관으로 인기를 얻은 캐릭터 사례, 그런데 모체가 되는 브랜드에는 별 소득이 없는 것 같기도... | 작은고미 | |||||||||||||||||||||
42 | 피알앤디컴퍼니 | 헤이딜러 | 중고차 거래플랫폼 | https://www.heydealer.com/ | https://www.instagram.com/heydealer/ | 메인 슬로건을 잘 뽑음(중고차 숨은이력 찾기). TVC 기획을 잘 함 | 마린J | |||||||||||||||||||||
43 | (주)아성다이소 | 다이소 | 생활용품 | https://www.daiso.co.kr/ | 아니 인간적으로 인런건 쓰지맙시다 진짜; | |||||||||||||||||||||||
44 | 삼성물산㈜ | 에버랜드 | 테마파크 | https://www.everland.com/gateway | https://www.instagram.com/witheverland/ | 푸바오 안녕 | ||||||||||||||||||||||
45 | 온양석산 | 애완돌 | 유통업 | http://www.stonegold.co.kr/ | https://www.instagram.com/_stonegold/ | 담당 김대리의 SNS활용으로 기초 재료상에서 핫한 돌(stone)팔이로 변신 | 김고집 | 돌팔이 ㅋㅋ | 김대리님 착한 성품이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 |||||||||||||||||||
46 | (주)롤리조쓰컴퍼니 | 오롤리데이 | https://oh-lolly-day.oopy.io/ | |||||||||||||||||||||||||
47 | 하이트진로 | 진로소주 | 어제 두꺼비 피규어를 얻어서 기분좋음 | |||||||||||||||||||||||||
48 | 완도매생이협동조합 | 오매생이 | 식품 | http://m.wando-mall.com/?NaPm=ct%3Djda4dgax%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c3c68373daab02783504b0e6385b0b59fedb7177 | https://www.instagram.com/omaesaengi/ | 인스타마케팅의 정수를 보여주는 마케팅전략 | 죠죠 | 오매생이보고 터진 내가 싫다 | ||||||||||||||||||||
49 | (주)롤리조쓰컴퍼니 | 오롤리데이 | 문구 | https://oh-lolly-day.net/ | https://www.instagram.com/ohlollyday.official/ | 명확한 브랜드 메세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보여줌 | from2016 | |||||||||||||||||||||
50 | (유)그랑핸드 | 그랑핸드 | https://granhand.com/ | |||||||||||||||||||||||||
51 | 주식회사 아트쉐어 | 위글위글 | 잡화 | https://www.wiggle-wiggle.com/ | https://www.instagram.com/wigglewiggle.official/ | 캐릭터 기반 마케팅의 정석 | 죠죠 | 인정 | 인정22 | |||||||||||||||||||
52 | 설로인 | 설로인 | 식품 | https://www.sirloin.co.kr/ | https://www.instagram.com/sirloin.by/ |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카카오선물하기 순위권 입성 및 브랜딩 성공 | 죠죠 | 여기 한우업체인데 브랜딩 자체는 잘해요. | ||||||||||||||||||||
53 | Plus X | 디자인 | https://www.plus-ex.com/ | https://www.facebook.com/plus.experience | 브랜드 경험 마케팅 & 디자인 컨설팅 에이전시 (대기업 등 다수 사례) | 김매니저 | ||||||||||||||||||||||
54 | 해빗팩토리 | 시그널플래너 | 보험 | https://signalplanner.co.kr/ | https://www.instagram.com/signal_planner/ | 인스타툰 계정과의 콜라보를 통해 앱설치광고 효율적으로 진행함 | 죠죠 | |||||||||||||||||||||
55 | 다슈코리아 | 다슈 | 화장품 | https://www.hairwax.co.kr/ | https://www.instagram.com/dashu_official/ | 다슈김종석 모르면 나가라 (유튜브 쇼츠를 장악한 꽃미남쇼츠 마케팅) | 죠죠 | 저 몰라요..마케터자격없는건가여; | 저도 몰라여 마케터 안해 | ~~모르면 나가라 자체가 요즘 유행하는 밈이구 다슈 숏폼마케팅은 무명배우였던 김종석이랑 다슈라는 업체 브랜딩까지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좋은 사례입니다 | ||||||||||||||||||
56 | 란딴뚠중고차 | 란딴뚠 | 중고차 | https://www.xn--z01b00aft.com/ | https://www.youtube.com/@Randdanddun | 콩트형쇼츠 제작으로 팬층을 확보하고 중고차상사 브랜딩에 성공함 | 죠죠 | |||||||||||||||||||||
57 | 카베이 | 카베이 | 장기렌트 | https://www.carbay.co.kr/ | https://www.youtube.com/@carbaytube | 미인계를 활용한 남심공략법으로 업계1위 롯데렌터카도 못받은 실버버튼 받아냄 | 죠죠 | |||||||||||||||||||||
58 | 토스 | 토스 | 금융 | https://toss.im/ | 많은 마케터들이 인정하는 브랜딩 1순위 아닐까 개인적인 생각 | 하리보젤리 | ㅇㅈ | |||||||||||||||||||||
59 | (주)자비스앤빌런즈 | 삼쩜삼 | https://www.3o3.co.kr/ | |||||||||||||||||||||||||
60 | 비틀즈뱅크 | 꽃집 | https://www.instagram.com/beatles_bank/ | 춤을 춰야 꽃을 살 수 있는 성수동 꽃집 | 인이치가이치 인니가니~ 인산가산 인시가시~ | 극I는 못 가는 곳이네요 | ||||||||||||||||||||||
61 | 스타필드 | 쇼핑몰 | ||||||||||||||||||||||||||
62 | 피아바 | 피아바 | 가구 | https://fiaba.co.kr/ | https://www.instagram.com/fiaba_official/ | 가구의 무드와 톤을 잘 잡은 느낌 | 파비아나 | |||||||||||||||||||||
63 | (주)비나우 | 넘버즈인 | 뷰티 | https://www.numbuzin.com/ | https://www.instagram.com/numbuzin_official/ | 독자개발한 거즈타입?의 마스크팩과 5번세럼 -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인지도 확보 | 민앵 | |||||||||||||||||||||
64 | 어도비 | https://www.instagram.com/adobekor/ | 최근 인스타, 유튜브, 팝업 스토어 등 다방면적으로 활동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중, 기존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에 신경 쓰는 모습이 보여 인상 깊음 | 파랑갈매기 | ||||||||||||||||||||||||
65 | 주식회사 언커먼홈 | 나르카 | 헤어용품 | https://narka.co.kr/ | ||||||||||||||||||||||||
66 | 리슬 | 리슬 | 의류 | https://leesle.com/ | https://www.instagram.com/leesle/ | 팬덤 마케팅으로 고정층이 콘크리트 층으로 구매력을 이끌어주는 브랜드 | 김고집 | |||||||||||||||||||||
67 | 메디쿼터스 | 아닐로 | 헤어&바디용품 | https://www.anillo.co.kr/index.html | https://www.instagram.com/anillo_official/ | 감성적인 비건 배스 브랜드, 무드와 제품 패키지도 이쁘고, 제품력도 좋아 요즘 뜨는 브랜드 | 무냐미 | 근데 솔직히 제품력이 좋은가요... | 이거 ㅇㅈ | 이게 왜 뜨는거징?... | ||||||||||||||||||
68 | 서울365mc지방흡입병원 | 365mc | 병원 | http://www.365mc.co.kr/ | 병마방 인재언제나환영님 제보 | |||||||||||||||||||||||
69 | 삼분의일 | 삼분의일 | 매트리스 | https://3boon1.com/ | https://www.instagram.com/3boon1 | 김이익씨 | ||||||||||||||||||||||
70 | ||||||||||||||||||||||||||||
71 | ||||||||||||||||||||||||||||
72 | ||||||||||||||||||||||||||||
73 | ||||||||||||||||||||||||||||
74 | ||||||||||||||||||||||||||||
75 | ||||||||||||||||||||||||||||
76 | ||||||||||||||||||||||||||||
77 | ||||||||||||||||||||||||||||
78 | ||||||||||||||||||||||||||||
79 | ||||||||||||||||||||||||||||
80 | ||||||||||||||||||||||||||||
81 | ||||||||||||||||||||||||||||
82 | ||||||||||||||||||||||||||||
83 | ||||||||||||||||||||||||||||
84 | ||||||||||||||||||||||||||||
85 | ||||||||||||||||||||||||||||
86 | ||||||||||||||||||||||||||||
87 | ||||||||||||||||||||||||||||
88 | ||||||||||||||||||||||||||||
89 | ||||||||||||||||||||||||||||
90 | ||||||||||||||||||||||||||||
91 | ||||||||||||||||||||||||||||
92 | ||||||||||||||||||||||||||||
93 | ||||||||||||||||||||||||||||
94 | ||||||||||||||||||||||||||||
95 | ||||||||||||||||||||||||||||
96 | ||||||||||||||||||||||||||||
97 | ||||||||||||||||||||||||||||
98 | ||||||||||||||||||||||||||||
99 | ||||||||||||||||||||||||||||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