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크로스] 럭셔리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현황

2022.02.25 11:18

막내운영자

조회수 4,379

댓글 0

굉장히 우아하고, 고고해 보이던 명품 브랜드들이 점차 구매영향력이 강한 1020세대들에게 맞춰 모습을 변화시키고 있다해요.

어떤 식으로 럭셔리 브랜드들이 모습을 바꾸고 있는지 인크로스[마켓인사이트] 럭셔리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현황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 파격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도하는 럭셔리 브랜드들
  • 럭셔리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매출에도 영향 있었을까?
  • 럭셔리 브랜드가 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정보 찾기 때문
  • 젊어지는 럭셔리 브랜드 - 구매력 있는 '영리치'들의 등장
  • 더 젊은 타깃을 목표로 하는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에 뛰어들다
  • 럭셔리 브랜드들이 세운 전략 3가지
  • 럭셔리 브랜드의 전략 ① SNS
  • 럭셔리 브랜드의 전략 ② 온라인 쇼핑 채널 확보
  • 럭셔리 브랜드의 전략 ③ 젊은 타깃 공략을 위한 리브랜딩과 리포지셔닝
  • 전망 - 럭셔리에 대한 가치관이 달라지면서 마케팅 메시지가 달라질 것
  • 전망 - 럭셔리 브랜드, NFT 사업 확장 이어갈 것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인크로스마켓인사이트명품럭셔리브랜드디지털마케팅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3. 293,8716

막내운영자

03. 283,5395

막내운영자

03. 282,5851

막내운영자

03. 283,3694

막내운영자

03. 252,6732

막내운영자

03. 253,4714

막내운영자

03. 243,1641

막내운영자

03. 244,2254

막내운영자

03. 233,1281

막내운영자

03. 224,77314

막내운영자

03. 222,6971

막내운영자

03. 213,3434

유리나

03. 1610,04932

막내운영자

03. 112,8073

막내운영자

03. 113,3403

막내운영자

03. 105,93314

김보

03. 072,9334

막내운영자

03. 044,3726

막내운영자

02. 254,3804

막내운영자

02. 243,550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