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답변1. 영업 비밀이다 보니 안알려줄것같습니다.. 2. 이 또한 대행사 소구점이랑 단가 비교해보셔야할 것 같은데, 공개적인 질문으로는 답변을 안해주실 것 같습니다 ㅠㅠ
네이버카페
답변핫딜 올리시고 핫딜 관련 내용 홍보 물살만 잘 타시면 어느정도 재고 정리는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판매광고효율
채택답변협찬글이라도 네이버 로직에 맞게 잘 작성하신다면 문제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만 네이버는 외부링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판매 페이지나 구매 페이지등 협찬 글 가이드에 페이지를 함께 작성하라고 하는 판매자들이 있어요~ 블로그를 통한 상업행위가 노골적으로 드러나거나 외..
네이버블로그
답변권한 이관 받아서 사용하시는 것이 깔끔합니다 굳이 내 아이디로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플레이스
답변안녕하세요 네이버 파워링크 검색광고는 개인도 등록을 할 수 있어요~ 근데 관리자가 계속 바뀔수도 있으니 대표자 명의로 하거나 단체 아이디로 등록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산학협력단
답변글릭률이 2~15%라면 높은 편입니다. 노출이 잘 되지 않는게 문제라면 타겟이 너무 세세하게 되어있는지는 않은지 매체 설정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B2B검색광고클릭률
채택답변온라인 마케팅은 종류가 아주 많은데 퍼포먼스 마케팅과 바이럴 마케팅으로도 나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구글, 카카오 등에서 일정 비용을 지출하고 광고 지면에 광고를 게재하는 퍼포먼스 광고는 소재와 문구, 타겟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광고 효율 차이가 큽니다! 바이럴 마..
노출
채택답변GFA도 세부 타겟팅은 가능합니다 지역, 성별, 연령대, 관심사, 검색어, 시간대 등등이 있는데 만약 희망하시는 카페에만 노출하시고 싶으시면 해당 카페와 제휴를 맺어 이벤트 배너나 게시글 하단 배너 형식으로 광고 게재가 가능하니 이쪽 채널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GFA
채택답변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에 직접적으로 백링크를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 하지만 파워링크로 연결된 광고 페이지의 내용에 백링크를 포함시킬수는 있습니다. 광고 페이지에 백링크를 추가해서 사용자가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다른 웹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정하시면 될 듯 합니다! ..
플레이스광고백링크파워링크광고
답변구글 애즈의 대량 업로드 도구를 사용하여 여러 키워드를 한번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로 관련성이 높은 키워드를 같은 키워드 그룹에 배치할수도 있습니당!
구글검색광고
답변마케팅 2차 활용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유튜브유튜브광고저작권인스타그램인스타홍보
답변저품이 된 이유가 뭘까요? 근데 저품이 되었던 글들을 그대로 옮긴다면 새로 옮기시는 블로그도 저품이 되지 않을까요? 먼저 어떤게 문제점이었는지를 파악하시는게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올라갔던 사진과 내용을 그대로 할 경우에는 세탁하시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액자..
블로그이사
답변조회수 기록됩니다!
조회수키워드조회수
답변포함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SA검색광고키워드광고
답변노출을 여러 개 잡아서 떨어진 것들 다시 노출 시키려고 합니다!
쿠팡
답변어떤 소재로 하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타겟층을 잘 고려해서 시도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바이크바이크샵오토바이
답변네이버 블로그에서 외부링크는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네이버상위노출
답변광고주에게 이관 메일 보내고 광고주가 승인하면, 이전 대행사의 동의 없이 바로 권한이 넘어옵니다
네이버네이버pos네이버계정이관
답변주류 광고에는 준수해야하는 사항들이 많은데요 경품 및 금품 제공 금지 조항이 있어, 해당 내용은 적발 시 부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도 있겠습니다. 경품이 아닌 다른 방향으로 이벤트를 기획하시는 방법이 좋겠습니다. 이때에도 아동 청소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SNS의 경우 이벤..
주류
답변요즘 네이버가 로직을 변경하는 듯 합니다 전에 비해 블로그 지수들도 뒤죽박죽이고, 딱히 경쟁이 세지 않던 키워드들도 최적화 된 블로그들이 거의 상위 노출을 다 차지 하고 있어서 상위노출이 어렵네요 안정화 될 때까지 조금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블로그상위노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GrooveHJ
3근육돌이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미취니
8그룹토깽이
9두리엉아
10MRES
11마문철
12Groove준
13마이더스의손
14테라그로스
15메타마케팅연구소
16쭈실장
17NICEBIG
18지민아빠
19이루다팩토리
20윾넨
21랭크업리워드
22두유소년
23노은비
24갸아악
25고냥groove
26MJKO
27KCA미디어
28rbghWkd
29마케팅갱
30jhpark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