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답변스마트블록은 네이버에서 검색량이 많은 인기 키워드로 구좌를 만들어서 설정을 하는데, 강제로 키워드를 인기키워드로 올려서 생성을 유도하는 사람들이 있기도 합니다. 상위노출이 잘 되는 네이버 로직에 따라 글을 작성하면 그 스마트 블록 내에서 노출이 가능하구요 ! 로직이나 알..
네이버
답변홍보 문구 확장소재가 최근 저렇게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에는 홍보문구 확장소재는 그냥 보여지기만 했는데, UI가 변경되면서 이제 홍보문구에도 연결 URL 설정이 가능해졌습니다 !
답변퍼포먼스 마케팅과 바이럴 마케팅을 통합으로 대행하는 곳으로 선정하시면 도움 많이 받으실 듯 합니다. 특정지역에 오픈할 예정이라면 지역 커뮤니티를 타겟으로 하는 바이럴 마케팅이랑 구글 GDN 광고 하시는게 적합해보입니다~ 업체 소개는 쪽지로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홍보대행마케팅
답변아무래도 그만두면 서운해하기 마련이에요~ 하지만 자신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결정이니 너무 마음 불편해하지 말아요~ 성공적인 이직 기원합니다. 말씀하신 연차수와 이것저것 고려하면 지금도 조금 늦은 감이 있네요! 이번주 중으로 말씀하시고 흔들림 없이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퇴사이직
답변회사마다 다루는 마케팅 상품이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에 입사 하시면 교육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취업AE마케터기획대행사
답변챗 GPT의 도움을 받아보세요!_!
PPT
답변앞서 말씀하신것들처럼 문맥타겟팅이 가능한 매체는 구글 외에도 여럿 있지만, 그래도 구글 GDN이 가장 효율이 잘 나온다고 보시면 되어요~
문맥타겟팅문맥타게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자사의 브랜드가 올영에 혹시 입점을 했을까요? 이런것들도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올영세일기간에는 아무래도 뷰티제품에 대한 관심과 검색량이 많아지기때문에 다른 뷰티 관련 업종에서도 광고 집행비용이 크게 상승할 수 있어요. 보통 사람들이 올..
뷰티
답변확장소재가 변경되었습니다~ 홍보문구에 아이콘 넣고, 클릭하면 CPC 과금처리 되면서 설정한 URL로 넘어가지도록 12월 7일부터 바뀌었네요~
파워링크네이버광고
답변네이버에서 노출을 잘 시켜주는 좋아하는 성격의 글 유형이 있어요 ㅎㅎ 그 유형에 맞게 글 꾸준히 쓰시면 서서히 등급이 올라갈테지만 단기간에 기대하시기는 어렵습니다!
네이버블로그
답변퍼포먼스 마케팅은 필요로 하는 여러 마케터 관련 자격증이 있으신데요~ 바이럴 같은 경우는 필요로 하는 자격증이 있다기 보다는 거의 실무에 가까운 영역입니다. 로직에 따라 글을 얼마나 잘 작성하느냐에 따라 내 글이 위쪽에 노출되냐 아니냐가 결정되고 해당 글과 연관있는 키워..
마케팅자격증
채택답변광고영역이시면 순위가 보장 되실텐데, 일반영역이면 네이버 로직에 따라 관련 키워드 순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네이버쇼핑순위
답변여러가지 진행하고 계신데, 먼저 진행하고 계신 광고의 효율은 얼마나 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히나 원하시는 타겟층이 있으시니 여러가지 광고를 방대하게 하시는 것보다 효과가 있는 광고를 뚜렷하고 확실하게 하시는 것이 더 좋으실 듯 합니다!
마케팅추천
채택답변스마트블록이 적용되면서 같이 변경된듯 합니다~ 뷰탭으로 들어가면 상위노출에 잡히는 블로그들만 파노라마식으로 사진이 같이 게시되고, 나머지 11위부터는 이전에 보이던 모습대로 보이고 있네요~
네이버뷰이미지
채택답변여러 광고 상품들이 많은데, 카페 침투 활용해서 사전에 구매 타겟층에서 입소문 내놓는 등 바이럴 광고 진행하신 후에 지원받아서 하시는 프로모션 진행하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식품 쪽이라면 엄마들이나 여성층이 많이 이용하시는 맘카페 같은 곳에이 파급력이 크니 활용해..
바이럴마케팅라이브커머스
답변광고회사마다 취급하는 바이럴 상품과 단가가 다르기 때문에 아마 결정하시기 어려우실 것 같아요. 회사마다 자사의 상품을 팔기 위해서 장점을 부각해서 말하기 때문에 선택하기에 더 어렵기도 하죠. 아이보스나 마멘토 등에서 대행사 찾아보셔서 상담 받아보시고 원하시는 바이럴 ..
대행사
답변대행사, 실행사에서 근무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바이럴 광고를 다루는 대부분의 광고회사에서 블로그 관리를 취급하고 있으니, 블로그 관리에 자신이 있다고 하시면 눈에 보이는 데이터나 포트폴리오가 있어야 고객층이 확보되실 수 있을겁니다. 대부분의 고객들도 이런 광고회사를..
블로그
답변네이버 블로그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블로그는 잘만 관리하시면 저렴한 비용으로 브랜드 서브 홈페이지가 생기는거니 마케팅 요소로도 잘 활용하실 수 있으세요! 광고 대행사나 실행사 이용하셔서 블로그 관리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블로그블로그마케팅블로그운영네이버블로그포스트
답변소재를 여러 개 만들어서 관리하시면 어떤 소재에서 고객들이 많이 유입이 되었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재는 말 그대로 링크를 나타내는 문구를 나타내기 때문에 카페나 블로그 두개를 운영하시려면 캠페인을 나눠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서로 다른 링크를 소재로 사..
검색광고네이버파워링크소재소재등록
답변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은 키워드가 네이버 로직이 알아서 잡아주기 때문에 질문주신 것 처럼 노출되는 상품명을 변경하시면 원하시는 키워드로 잡혀서 노출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쇼핑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GrooveHJ
3근육돌이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미취니
8두리엉아
9그룹토깽이
10MRES
11마문철
12Groove준
13마이더스의손
14테라그로스
15메타마케팅연구소
16쭈실장
17NICEBIG
18지민아빠
19이루다팩토리
20윾넨
21랭크업리워드
22두유소년
23갸아악
24노은비
25고냥groove
26MJKO
27KCA미디어
28rbghWkd
29jhpark07
30마케팅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