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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스토어 고객이 배송 예정을 배송 완료로 오해할 때는 이렇게 해보세요!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자가 자주 받는 고객문의는 배송과 관련된 것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배송 예정`을 확정으로 오해하고 고객이 컴플레인 하는 경우 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배송 예정일은 말 그대로 `예정`일 뿐 변동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러나 일부 고객은 제품이 도착하는 일정으로 확신하고 ...
마케팅05.28추천 2댓글 0조회 1,353
네이버 주문 고객에게 우리 스토어 스타일대로 카톡 알림 보내기!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를 잘 인식시킬 수 있을까요? 스마트 스토어 셀러분들과 상담하면서 가장 많이 들은 얘기중 하나인데요. 초보셀러부터 빅파워셀러까지 공통적으로 고민하는 `스토어 브랜딩` 쉽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스마트 스토어 브랜딩 쉽게 하는 방법 1. 우리 제품의 소구...
마케팅05.22추천 1댓글 0조회 3,889
스마트 스토어 브랜딩, 카카오 알림톡으로 가능한 이유!이제 스마트 스토어에서 고객이 주문하면 카카오톡으로 메시지 받는 일이 많아지고 있죠. 그런데, 알림톡이 단순히 메시지 기능을 넘어서서 스토어를 브랜딩 하는 기능으로 활용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리 브랜드에 어울리게 알림톡을 디자인 할 수 있어요! 문구/이미지 커스터마이징 CT...
마케팅05.17추천 4댓글 0조회 5,459
스마트스토어 알림톡으로 배송안내 하는 방법 서론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는 고객 컴플레인에 민감할 수 밖에 없죠. 특히 5월은 가정의 달이어서 소비가 평소보다 자주 발생하는 대목이기 때문에 미리 고객에게 주문 접수 마감, 배송안내 등 알려주는것이 좋아요. 고객의 컴플레인은 줄이면서 CS운영은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
마케팅04.22추천 3댓글 2조회 4,089
스마트 스토어 고객에게 카카오 알림톡 발송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알림톡 발송할 때 어떤게 가장 중요할까요? 대부분 스마트 스토어는 알림톡 업체의 비용을 먼저 고려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알림톡을 발송할 때 어떤 알림톡이 우리 스토어에 필요한지 알아야 하고, 비용 대비 효율이 높은 곳을 찾아야 합니다. 스마트 스토어에서 보낼...
마케팅04.19추천 4댓글 0조회 2,589
스마트스토어 수익금 정산 빨리 받는 팁 (구매확정)스마트 스토어 운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수익금 정산인데요.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되지 않아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 스토어 창업 초기 또는 1인 사업자, 소규모 사업장은 수익금 정산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현금이 입금되어야다음 단계로 빠르게 나갈 수 있어요. 제품 제작, 광고, 마...
마케팅04.09추천 3댓글 0조회 518
경쟁사 스마트스토어가 많이 하는 카카오 알림톡 종류 TOP 3요새 대기업, 공공기관, 스마트스토어 등 카카오 알림톡을 사용하는 곳이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사실 스마트스토어에서 카카오 알림톡을 활용하는것은 최근에 와서 활발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많이 보여서 놀랐어요)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테스트를 위해 우리 제품의 경쟁사, 혹은 롤모...
마케팅03.29추천 2댓글 0조회 627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알림톡으로 리뷰 쌓는 방법 공개 스마트스토어 매출에 큰 영향을 주는 리뷰, 어떻게 모으고 계시나요? 판매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은 리뷰 이벤트죠. 구매한 물건과 함께 작은 사은품 또는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는 방법은 효과가 물론 있죠. 그러나 계속 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러운 마케팅입니다. 그래서 최근에 네이버 셀러들은 ...
마케팅03.18추천 11댓글 11조회 1,529
마케팅 비용 5배 아끼고 단골고객 잡는 리마인드 활용법 공유처음 물건을 구매할 때, 브랜드에서 주는 이러한 할인혜택 모두 받아 보셨을 겁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하면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알림받기 동의하시면 포인트 적립해드려요! 등 이렇게 하는 이유,뭐라고 생각하세요? 정답은 한 번 잡은 고객을 가두리망에 잡아놓으려는 일종의 마케팅 장치...
마케팅03.12추천 10댓글 4조회 1,678
고객이 클릭할 수밖에 없는 카카오톡 메시지 키워드와 꿀팁공유카카오톡으로 광고 메시지 한번씩 받아보셨을텐데요. 어떤 것은 바로 클릭하게 되고 어떤 것은 그냥 지나치지 않나요? 그 이유는 바로 키워드에 있습니다. 같은 키워드가 들어간 메시지여도 문자보다는 카카오톡에서 수신율이 높고, 마케터 입장에서는 더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마케팅03.08추천 19댓글 3조회 1,2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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