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MRC, 최종 OOH 미디어 표준 출시, 1단계에서는 오디언스 제외

2024.04.28 09: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9

댓글 0

몇 달 간의 심사와 공개 논평을 거쳐, 미국 미디어 평가 위원회(Media Rating Council)의 옥외광고 워킹 그룹이 매체에 대한 광고 노출을 측정하기 위한 미국 시장 표준의 "1단계" 최종 버전을 발표했다.

중요한 점은 1단계에서는 '노출'만을 측정하며, 사람 기반 시청자 노출을 측정하는 기준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향후 '2단계'에서 마련될 예정이다.

일부에서는 이 새로운 표준이 최근 몇 년 동안 미국 옥외광고 업계 공동 위원회(JIC)인 지오패스가 개발한 추정치를 기반으로 사람들이 실제로 옥외광고 노출을 볼 가능성이 있는지를 기준으로 삼았던 매체에게는 후퇴한 조치로 보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