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틀즈는 유쾌하고 컬러풀한 브랜드 개편을 통해 말도 안 되는 것을 받아들였다.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고 밝아진 새로운 모습은 무지개의 상징적인 맛을 흥미진진한 새 시대로 안내한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을 위한 새로운 토대를 마련한 새로운 디자인은 날아다니는 색채로 스키틀즈의 유쾌한 브랜드를 표현한다.
로고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것으로, 스키틀즈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역시 개성과 생생한 비주얼로 가득하다. 브랜드의 창의적인 정신을 담은 신선한 패키지와 역동적인 디자인에 약간의 엉뚱함이 더해져 Z세대의 비합리성과 기발한 디자인의 전통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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