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 이후대부분 정상적인 활동으로 돌아갔지만, 많은 소비자는 여전히 여행 등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할 기회를 찾고 있다. Z세대의 65%와 밀레니얼 세대의 72%가 2023년에 비해 2024년에 여가 여행에 더 많은 지출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PMG의 최근 보고서는 팬데믹 이후의 여행이 어떻게 달라질지, 그리고 소비자들이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에 대해 살폈다.
PMG의 셸리나 타키(Shelina Taki) 전략 총괄이사는 "2024년이지만 여전히 잃어버린 시간이 있다는 느낌이 있다. 사람들은 미뤘던 모험과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팬데믹은 '끝났지만' 따라잡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고 보고서에서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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