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넷플릭스가 ASO 담당자를 채용하는 이유
한국과 글로벌의 앱 회사들의 가장 큰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ASO 담당자의 유무입니다. ASO라는 단어는 어쩌면 한국에서는 생소할 수 있습니다. 앱설치 또는 앱실행을 기반으로 한 UA(Paid) 전략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시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오늘 날 한국의 많은...
[일본] 일본 사람들이 다수의 SNS 계정을 갖고 있는 이유
일본의 조사업체 오타랩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10대부터 60대까지 모든 연령층에 걸쳐 일본인의 60% 이상이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SNS)에 여러 계정을 갖고 있다고 응답하였습니다.놀라운 사실은 20대가 이러한 트랜드을 주도하고 있으며, 무려 96%가 여러 계정을 소...
[일본] 엔화의 약세와 일본 인마운드 마케팅
엔화의 매력: 접근성 증폭 일본 통화인 엔화가 크게 약세를 보이면서 전 세계 관광객들이 더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러한 재정적 변화로 인해 국제적인 일본 방문이 다시 시작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외국인 관광객 수는 2019년 ...
[일본] 스테마(ステマ)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법적 규제 발동
일본의 새로운 규제: 부당 표현의 방지 2019년 12월, 월트디즈니 재팬은 한 개의 사과문을 공지합니다. アナと雪の女王感想漫画企画に関するお詫び 2019年12月5日この度はアナと雪の女王感想漫画企画につきましてご参加いただきましたクリエイターのみなさまファン...
[일본]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23
2023년 11월 30일, 구글 플레이는 일본에서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23`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Introduction 2023년 11월 30일, 구글 플레이는 일본에서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23` 수상자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