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하우스 마케터와 에이전시 마케터 간 생각의 차이를 살펴보려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인하우스가 바라는 에이전시의 모습을 그려서 상호 업무에 어떤 점을 보완하면 시너지가 더 발생할 지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성실하게 답변해주시면 더 정확한 결과가 나오길 바랍니다.
*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며, 참여해주신 보스님께는 500리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 서술형 답변을 잘 해주신 보스님 한분을 뽑아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설문 기간 : 2019. 05. 07 ~ 21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네이버 큐 파헤치기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