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AI로 진화한 새로운 PPL, VPP가 OTT의 진화를 꾀할 묘수로 부상한 배경

2024.04.17 14:00

막내운영자

조회수 199

댓글 0

최근 PPL은 간접 광고의 의미가 옅어졌지만 '마땅한 PPL'이라는 전제 하에 시청자(소비자)들의 브랜드 호감도와 인지도 제고에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 예로 웹 예능 <문명특급>에선 영상 말미에 진행자가 콘서트 컨셉의 신규 콘텐츠 제작비를 지원해 줄 광고주를 공개 모집하기도 하며 유쾌함을 이끌어 냈습니다.

DMC미디어<트렌드 투데이>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 브랜드 호감도 및 서비스 인지도 제고 성공 사례 : <크라임씬 리턴즈> 속 PPL
  • PPL 센스 끌어올리는 AI 기술, VPP
  • OTT가 신(新)광고 매체로 도약하기 위한 과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PPLVPPAIOTT간접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1일 전660

막내운영자

1일 전470

막내운영자

1일 전2263

막내운영자

1일 전1553

막내운영자

2일 전1240

막내운영자

2일 전1122

막내운영자

3일 전801

막내운영자

04-301151

막내운영자

04-30930

막내운영자

04-253033

막내운영자

04-243403

막내운영자

04-232761

막내운영자

04-232541

막내운영자

04-221680

막내운영자

04-221290

막내운영자

04-222002

막내운영자

04-221121

막내운영자

04-224683

막내운영자

04-181581

막내운영자

04-17200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