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5+6월 호

2021.06.16 11:37

마미손

조회수 4,852

댓글 1

이번 달도 어김없이 게임 산업의 최신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꿀자료가 돌아왔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발행한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5~6월 호> 리포트입니다! 게임 산업에 종사하는 보스님이라면 꼭 읽어보시고 최신 이슈와 게임 산업 주요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Index

1. 글로벌 이슈 포커스

 -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게임의 시대, 게임을 바라보는 관점의 변화 요구


2.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시장] ’21년 1분기 게임산업 투자 활황, 분기 실적만으로 작년 전체 투자규모 추월

-[시장] 스팀의 최근 트렌드 분석과 플랫폼 내 발견 가능성 향상의 열쇠, “태그”


3. 글로벌 게임 인사이트

- [사회문화] 게임시장 성장 이끄는 신규 이용자, 핵심 수요는 ‘소셜 게이밍’

- [사회문화] 팬 운동 ‘AC 시스터후드’, 여성 캐릭터 중심 마케팅의 필요성 환기

- [정책] GDC 2021 서베이, 게임 개발 어려움 증가 속 변화의 노력 지속

- [정책] ‘게임 접근성’, 신규 게임 이용자층 확보를 위한 기업의 핵심역량

- [기업] TRPG의 디지털 혁신 추구하는 ‘멀티버스’, 1,750만 달러 투자 유치

- [이머징마켓] 인디 예산으로 AAA급 게임을! 유럽 게임 시장의 허브 꿈꾸는 이탈리아


4. 게임 캘린더

- [프리뷰] 시리즈 온라인 행사로 열리는 GDC 2021, 주목할 만한 세션과 토크


5. 부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 관련 보고서 목록(2017~2020)

- 콘텐츠 정책금융 제도 안내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인재원 3기 교육생 모집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D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게임게임산업트렌드시장동향리포트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7. 053,9540

마미손

07. 024,8776

마미손

06. 305,4518

마미손

06. 296,7886

마미손

06. 285,5924

마미손

06. 247,4009

마미손

06. 235,5856

마미손

06. 228,10410

마미손

06. 215,3725

마미손

06. 164,8536

마미손

06. 105,58110

마미손

06. 096,0096

김매니저

06. 088,33522

마미손

06. 086,41211

마미손

06. 076,5877

마미손

06. 016,35410

마미손

05. 316,4038

마미손

05. 285,9507

마미손

05. 285,9469

마미손

05. 2721,4197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