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1 일반/기능성 식품 업종 보고서 요약본

2021.11.22 14:00

막내운영자

조회수 8,043

댓글 1

안녕하세요 보스님 :D ! 막내운영자입니다. 보스님은 챙겨드시는 건기식 제품이 많이 있으신가요?? 아이보스 대행의뢰에서도 건기식 키워드에 대한 의뢰를 많은 분들이 하실 정도로 건강기능식품의 열풍이 대단한데요-


DMC미디어<2021 일반/기능성 식품 업종 보고서_요약본>에서 식음료, 다이어트/건강기능 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구매 행태를 알아보세요!






Contents

PART1. 일반/기능성 식품 시장 현황

1-1. 국내 일반 식품 시장 규모

1-2. 전 세계 및 국내 다이어트/건강기능 식품 시장 규모


PART2. 일반/기능성 식품 구매 행태

2-0. RESPONDENTS PROFILE

2-1. 일반/기능성 식품 쇼핑 스타일

2-2. 일반/기능성 식품 상품 KBF

2-3. 일반/기능성 식품 쇼핑 환경: 온라인 vs. 오프라인

2-4. 일반/기능성 식품 온라인 쇼핑 시 구매 플랫폼


PART3. 일반/기능성 식품 정보 수집 및 브랜드 인지 접점 분석

3-1. 일반/기능성 식품 정보 탐색 수준 및 주요 탐색 채널

3-2. 일반/기능성 식품 구매 고려 요인별 탐색 선호 채널

3-3. 일반/기능성 식품  소비자 접점별 신규 브랜드/상품 인지 경험


PART4. 일반/기능성 식품 온라인 광고 효과 및 시장 현황

4-1. 온라인 광고 기반 신규 일반/기능성 식품 상품 인지 및 구매 경험

4-2. 온라인 광고 매체별 광고 기반 신규 일반/기능성 식품 상품 인지 및 구매 경험

4-3. 일반/기능성 식품 업종 노출형 광고 집행액 추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 본 보고서는 '2021 다이어트/건강기능 식품 업종 보고서'를 기반으로 작성된 2차 연구자료로, 각 업종별 보고서는 DMC리포트에서 유료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DMCDMC미디어디지털광고광고시장식음료다이어트식품다이어트보조제건강기능식품건기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12. 024,1995

막내운영자

11. 3011,38737

막내운영자

11. 253,8472

막내운영자

11. 254,4285

막내운영자

11. 245,96522

막내운영자

11. 244,3183

막내운영자

11. 233,8303

막내운영자

11. 228,0434

막내운영자

11. 184,6664

막내운영자

11. 175,69412

막내운영자

11. 166,09112

막내운영자

11. 153,5764

막내운영자

11. 154,4867

막내운영자

11. 095,2325

막내운영자

11. 0410,94315

마미손

11. 016,22413

마미손

11. 014,3937

마미손

10. 294,2905

마미손

10. 284,2765

마미손

10. 274,443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